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입력 2025-05-21 08: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2025 KSQI 콜센터 부문 수상 기념 촬영 (자료제공=삼성전자서비스)
▲ 2025 KSQI 콜센터 부문 수상 기념 촬영 (자료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1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전화 연결 신속성, 상담 처리 정확성, 적극적 상담 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 접수부터 엔지니어 방문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2: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00,000
    • -2.51%
    • 이더리움
    • 4,734,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824,000
    • -1.26%
    • 리플
    • 2,975
    • -3.72%
    • 솔라나
    • 193,300
    • -5.43%
    • 에이다
    • 641
    • -6.7%
    • 트론
    • 415
    • -0.72%
    • 스텔라루멘
    • 358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500
    • -1.99%
    • 체인링크
    • 20,060
    • -4.88%
    • 샌드박스
    • 204
    • -4.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