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모치료, 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가 주최한 ‘2025 메디컬 프라임 카드(KALDAT Prime Card) 비전 선포식’에 제휴사 자격으로 참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ALDAT 정회원과 26개 제휴사가 한자리에 모여 학회-산업계 협력 비전을 공유했다.
KALDAT 메디컬 프라임 카드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회원 병·의원 전용 카드로 실제 현장에 필요한 의료기기 및 의약품 구매 시 효율적인 결제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국내 주요 26개 제조사와 제휴가 완료돼 제휴사가 제공하는 제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동사는 ‘KALDAT 메디컬 프라임 카드’ 탈모 공식 제휴사로 지속 가능한 협력 의지를 갖추고 KALDAT이 지향하는 ‘병·의원과 제휴사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 생태계’에 깊이 공감한다”라며 “의료진 맞춤형 기기, 화장품 솔루션 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KALDAT와 상호 협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KALDAT이 추진하는 프라임 카드 비전은 업계 경쟁력을 높이는 획기적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노진은 최근 기존 셀피어스 프로를 사용하는 병·의원 관계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한 무통증 탈모∙두피케어 프리미엄 디바이스 ‘셀피어스 X(CELLpheus X)’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