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두산 베어스’ 품은 이랜드 스파오

입력 2025-05-13 13: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프라인 16일ㆍ온라인 19일부터 판매

▲스파오와 두산베어스 협업 제품을 착용한 김민석(왼쪽부터), 김재환, 최승용 선수. (사진제공=이랜드)
▲스파오와 두산베어스 협업 제품을 착용한 김민석(왼쪽부터), 김재환, 최승용 선수. (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는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약 6만 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분야를 가장 선호한다는 의견을 반영한 결과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셔츠 유니폼 △윈드브레이커 △후드집업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부터 △키링 △볼캡 등 잡화까지 키즈 라인을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프라인에서는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 16일부터 단독 출시된다. 매장에서는 두산베어스 협업 상품 구매 시 선수 포토카드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두산베어스 선수 사인볼을 증정하는 리워드도 마련된다.

온라인에서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스파오닷컴에서 전 상품을, 무신사는 키즈 라인을 제외한 9종의 상품을 각각 순차 판매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두산베어스는 특히 1020 여성 팬 비중이 높은 팀으로, 패션과 스포츠에 모두 관심이 많은 팬들의 취향을 반영해 차별화 협업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59,000
    • +1.51%
    • 이더리움
    • 4,940,000
    • +6.01%
    • 비트코인 캐시
    • 847,500
    • -0.94%
    • 리플
    • 3,068
    • -0.81%
    • 솔라나
    • 204,000
    • +2.98%
    • 에이다
    • 689
    • +3.92%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73
    • +3.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30
    • +0.1%
    • 체인링크
    • 20,980
    • +2.19%
    • 샌드박스
    • 210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