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LG생건)은 ‘G포인트’ 출범을 기념, 내달 8일까지 1인당 총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G포인트는 LG생건 화장품과 생활용품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백화점, 마트,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공식 매장에서 교차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통합포인트 형태로 올해 초 선보였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다. 각 미션 완성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이미지를 통해 몰입과 재미를 더했다. 주요 미션은 △회원 가입 하기 △브랜드 채널 카카오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참여 △오프라인 매장 1회 방문하기 △직영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기 등이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소 2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G포인트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ㆍ교환 등에 사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딩(포인트와 클라우드펀딩의 합성어) 캠페인 등 브랜드와 연관된 의미 있는 경험에 참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관련 뉴스
LG생건 관계자는 “G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게 해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제품 구매는 물론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게 개편했다”면서 “G포인트를 할인보다 더 높은 가치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