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공략 속도” 에이피알, 미국 뷰티 편집숍 ‘울타뷰티’에 입점

입력 2025-05-12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울타 뷰티 1400여 개 온ㆍ오프 전 지점에 입점
메디큐브’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등 총 22종 공급

▲에이피알X울타뷰티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X울타뷰티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미국의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와 공급 계약을 맺고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말 체결된 이번 계약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가 포함, 총 22종의 제품이 입점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초도 발주 물량은 이미 선적 작업 진행 중이며, 8월 중 온라인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할 예정이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지난해 113억 달러(약 16조 25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대형 체인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600개가 넘는 뷰티 브랜드들이 약 3만 개에 달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데, 최근엔 미국 내 뜨거운 K-뷰티의 열기에 발맞춰 여러 한국 브랜드들을 입점시키고 있다.

이번 입점 계약은 초도 물량부터 울타 뷰티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 지점에 제품이 공급되는 방식으로 체결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 빠른 사업·대형 평형 극대화 '철의 약속'
  • '소집 해제' 슈가, 직접 인사 전했다…"음주운전, 멤버들에게도 미안" [전문]
  • 트럼프 “대이란 공격 결정 2주가 최대...이란에 정신 차릴 시간 주고 있다”
  • [시승기] ‘조용하고 강한 SUV’…신형 넥쏘, 주행감에 놀라고 효율에 두 번 놀라
  • "새 아파트 살래요"...5년 이하 신축에 쏠리는 수요자들
  • 장마와 함께 돌아온 원조 '좀비물'⋯근원적 공포 표현한 '28년 후' [시네마천국]
  • "고창서 장어·복분자 맛보세요"…'라벤더·해바라기' 꽃놀이도 [주말N축제]
  • 시즌 중간 결산 대회…‘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우승 후보는? [딥인더게임]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073,000
    • -0.29%
    • 이더리움
    • 3,370,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658,000
    • -1.5%
    • 리플
    • 2,951
    • -0.57%
    • 솔라나
    • 195,600
    • -2.25%
    • 에이다
    • 803
    • -1.59%
    • 트론
    • 380
    • +0.26%
    • 스텔라루멘
    • 336
    • -2.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540
    • -1.98%
    • 체인링크
    • 17,370
    • -2.85%
    • 샌드박스
    • 342
    • -2.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