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법운행 재개한 서울 시내버스 노조 [포토]

입력 2025-05-07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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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에 탑승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에 탑승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버스 운전기사가 승객이 탑승을 완료할 때까지 대기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버스 운전기사가 승객이 탑승을 완료할 때까지 대기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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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에 탑승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서울역 앞 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 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지난달 29일 협상 결렬 이후 노사 간 공식 교섭은 중단된 상태며, 시내버스 노조는 8일 전국자동차노조 지역 대표자회의에서 전면 파업 전환 여부를 최종 논의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는 준법운행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1~8호선 및 우이신설선에 총 47회 지하철을 추가 투입했다. 조현호 기자 hyun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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