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롯데잇츠’ 고객 대상 체험 프로그램 강화

입력 2025-05-07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사앱 '롯데잇츠' 활용한 고객 모집 및 참여자 모집

▲롯데리아 맘편한체험 현장 (사진제공=롯데GRS)
▲롯데리아 맘편한체험 현장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올해부터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인 ‘맘(Mom) 편한 체험’을 개편해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롯데리아 맘편한 체험은 전국 직영•가맹점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와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을 직접 경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맘편한 체험 참가 희망자는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후 신청 접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후 CRM 마케팅을 통해 직영•가맹점 참여 인원 모집 후 최소 인원(5명 이상) 참여시 진행된다.

또 롯데잇츠 앱 우수고객(V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제품 시식회 행사도 확대한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8월에 이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시식행사를 실시하고 향후 수도권과 지방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맘편한 체험과 신제품 시식회 운영을 통해 자사 고객 고객혜택 강화를 통한 고객 락인(Rock-In) 효과로 잠재 고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84,000
    • +1.9%
    • 이더리움
    • 4,661,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893,000
    • +1.3%
    • 리플
    • 3,100
    • +1.94%
    • 솔라나
    • 202,000
    • +2.07%
    • 에이다
    • 638
    • +1.43%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2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00
    • -0.56%
    • 체인링크
    • 20,860
    • +0.1%
    • 샌드박스
    • 213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