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LG생활건강과 ‘4950원 초저가 화장품’ 선봬

입력 2025-04-2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8종 출시…초저가 라인업 확장 예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사진제공=이마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950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회사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품질과 가격에만 집중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확대하면서 진행됐다. 이를 시작으로 양사는 수분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승의 날 인사말 고민? 2025 스승의 날 문구 총정리
  • ‘김동선 주도’ 한화호텔, 매출 2조 아워홈 인수 완료…“식음•푸드테크 확장”
  • 우크라이나의 숨은 저격수…러시아 본토 흔드는 에이태큼스의 위력 [리썰웨폰]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숨고르기 장세…기술주는 강세 지속
  • 1분기 실적보니…유한·녹십자·대웅 ‘선방’, 종근당·한미 ‘아쉬워’
  • 푸틴·젤렌스키 직접 대면 불발⋯러, 협상단장에 대통령 보좌관 지명
  • 단독 홍준표 “‘국민의 힘에서’ 은퇴한 것…대선 끝나면 복귀”
  • ‘골때녀’ 원더우먼, 월클에 이어 스밍파에도 3-0 승리...마시마·우희진 활약
  • 오늘의 상승종목

  • 05.15 15: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587,000
    • -0.87%
    • 이더리움
    • 3,630,000
    • -3.15%
    • 비트코인 캐시
    • 556,000
    • -3.39%
    • 리플
    • 3,535
    • -2.75%
    • 솔라나
    • 245,300
    • -4.63%
    • 에이다
    • 1,110
    • -4.56%
    • 이오스
    • 1,091
    • -11.8%
    • 트론
    • 384
    • -0.52%
    • 스텔라루멘
    • 424
    • -3.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700
    • -6.64%
    • 체인링크
    • 23,360
    • -3.99%
    • 샌드박스
    • 480
    • -8.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