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LG생활건강과 ‘4950원 초저가 화장품’ 선봬

입력 2025-04-2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8종 출시…초저가 라인업 확장 예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사진제공=이마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판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950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회사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품질과 가격에만 집중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확대하면서 진행됐다. 이를 시작으로 양사는 수분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 별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초저가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방산업체 재취업 러시…2년째 취업제한 ‘0건’ [K-방산, 다음을 묻다②]
  • [체험기] "이게 진짜 폴더블폰 맞아?"… 끝판왕 ‘갤럭시 Z폴드7’
  • "엄청난 밸류" 美서 극찬…'면비디아' 제대로 터졌다
  • 거침없는 코스피에 '시총 3000조' 시대 연 국내 증시
  • 야구 1위·빵의 도시 '대전'…제주 제치고 국내 인기 여행지로 부상 [데이터클립]
  • 단독 "카드 가맹점 매출액 산정 시 세금 제외" 입법 추진⋯카드사, 사면초가
  • "항해는 계속된다"…에이티즈 '재계약'이 독보적인 이유 [엔터로그]
  • 폭염, 생존게임 수준…일사병·열사병 온열질환 구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오늘의 상승종목

  • 07.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1,400,000
    • +1.86%
    • 이더리움
    • 3,769,000
    • +4%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0.72%
    • 리플
    • 3,333
    • +2.78%
    • 솔라나
    • 212,800
    • +1.38%
    • 에이다
    • 854
    • +2.4%
    • 트론
    • 395
    • +0.51%
    • 스텔라루멘
    • 398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3,930
    • -0.32%
    • 체인링크
    • 19,510
    • +2.04%
    • 샌드박스
    • 365
    • +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