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유, 첫 팝업스토어 개최…"오프라인서 만나는 버블 캐릭터"

입력 2025-04-10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6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 진행

▲디어유 제공
▲디어유 제공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디어유의 ‘디어유 버블’과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협업해 아티스트 태민의 캐릭터 ‘꿍이’와 ‘댕이’를 주제로 10일 국내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시작한다.

이번 디어유 버블 팝업스토어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아이코닉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꿍이’ 및 ‘댕이’ 캐릭터의 매력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디어유의 아티스트 가상 반려동물 캐릭터인 인공지능(AI) 펫 버블과 캐릭터 MD사업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자리다. 방문객들은 꿍이, 댕이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와 포토존,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꿍이’ ‘댕이’를 콘셉트로 한 30여 종의 굿즈가 단독 출시된다. 인형, 문구류, 패션 소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팬들의 일상 속에서 ’꿍이’와 ‘댕이’를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디어유 관계자는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때로는 감동을 받고 때로는 즐거웠던 소중한 시간들을 팝업스토어에 담았다”며 “꿍이와 댕이를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안종오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12]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1.28] [기재정정]본점소재지변경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욕증시, AI 관련주 강세에 산타랠리 조짐…나스닥 0.52%↑
  • 이노스페이스 첫 상업발사체 한빛-나노…발사 직후 폭발 가능성
  • 열차 대란 피했다…철도노조 파업 유보
  • 올해 7만5000가구 분양한 10대 건설사, 내년엔 12만 가구 푼다
  • 은행권 '금융배출량 플랫폼' 이달 말 가동…실측 데이터 부실 '반쪽 출발'
  • 중고차까지 확장…車업계, 오프라인 접점 넓히기 [ET의 모빌리티]
  • 김 수출 10억 달러 시대⋯무관세 힘입어 K푸드 대표 주자로
  • 韓수출, 사상 최대 실적 '새 역사'⋯반도체·자동차 '쌍끌이'
  • 오늘의 상승종목

  • 12.23 15: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38,000
    • -1.03%
    • 이더리움
    • 4,430,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0.41%
    • 리플
    • 2,808
    • -1.54%
    • 솔라나
    • 186,100
    • -0.8%
    • 에이다
    • 546
    • +0.37%
    • 트론
    • 425
    • -0.47%
    • 스텔라루멘
    • 326
    • +0.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400
    • +3.39%
    • 체인링크
    • 18,440
    • -0.97%
    • 샌드박스
    • 170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