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NFT, 더 샌드박스의 ‘에이티즈’ 아바타 NFT 공동 판매

입력 2025-03-17 09: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5일부터 업비트 NFT 및 더 샌드박스에서 동시 판매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앨범 등 특별 경품 이벤트 마련

▲업비트NFT는 더 샌드박스와 협업해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의 아바타 NFT 아바타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두나무)
▲업비트NFT는 더 샌드박스와 협업해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의 아바타 NFT 아바타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두나무)

두나무가 운영하는 업비트NFT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와 함께 K팝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콜라보 아바타 컬렉션 대체불가토큰(NFT)을 25일부터 7일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두나무와 더 샌드박스는 지난해 3월 ‘케이버스(K-verse) 랜드’ 세일부터 협업을 시작했다. 이후 ‘나 혼자만 레벨업’ 아바타, 넷마블 아바타 컬렉션 등 더 샌드박스의 K콘텐츠 기반 NFT 등을 동시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티즈 아바타 컬렉션 NFT는 업비트와 더 샌드박스가 협업한 NFT 중 최대 규모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업비트 NFT에서 에이티즈 아바타를 구매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아티스트 포토카드, 친필 사인 앨범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나무 관계자는 “K콘텐츠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더 샌드박스와 함께 에이티즈 아바타 NFT를 판매하게 되어 뜻깊다”며 “업비트 NFT가 웹3 기반의 K팝 팬덤 문화를 확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 샌드박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K팝과 NFT가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글로벌 팬들이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 내에서 에이티즈 아바타를 활용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업비트 NFT와 협력해 NFT 시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바티칸 "전생을 주님·교회에 헌신"
  • 콜드플레이→BTS도 서울 떠난다…'고양'은 왜 스타들의 성지가 됐나 [이슈크래커]
  • “설레발은 필패, 입을 조심해야”…월드컵 역사를 수놓은 김칫국 한마당 [이슈크래커]
  • 음주운전자에게 "음주운전 왜 하세요?" 물어봤더니 [데이터클립]
  • 봉천동 아파트 방화 용의자는 과거 주민…층간소음 이웃 갈등 잦았다
  • 41년째 짜장라면 왕좌 ‘짜파게티’, 그 뒤엔 ‘커피 알갱이’ 기술 있었다[K-라면 신의 한수④]
  • 쏟아지는 중국산…한국行 급류 [무역전쟁 유탄, 반덤핑 쓰나미 上]
  • 서울 토허제 구역 내 입주권도 규제 대상…“준공 후 실거주 2년”
  • 오늘의 상승종목

  • 04.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333,000
    • +2.16%
    • 이더리움
    • 2,262,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496,300
    • +2.16%
    • 리플
    • 2,989
    • -0.57%
    • 솔라나
    • 196,100
    • -1.46%
    • 에이다
    • 892
    • -1%
    • 이오스
    • 918
    • -4.08%
    • 트론
    • 353
    • -0.56%
    • 스텔라루멘
    • 365
    • +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820
    • +0.63%
    • 체인링크
    • 18,840
    • -3.48%
    • 샌드박스
    • 393
    • +0.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