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덤박스 쇼핑 플랫폼 랜덤투유는 신학기 애플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새 학기가 다가오면서 각종 커머스 플랫폼이 신학기 특수를 잡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섰다. 랜덤투유 역시 신학기 기념 애플박스 이벤트로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랜덤투유는 MZ세대의 ‘랜덤 쇼핑’ 문화가 하나의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다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랜덤투유 측은 이번 ‘신학기 애플박스 이벤트’에는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등 인기 애플 제품 10종을 포함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애플박스 이벤트는 랜덤투유에서 5000원 랜덤박스, 또는 1만5000원 럭키박스를 구매하여 ‘애플박스’를 뽑을 경우 총 500만 원 상당의 인기 애플 제품 10종을 지급한다. 해당 제품은 랜덤투유 안혜미 대표가 직접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방문 및 구매한 것으로 구매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AI 추천 뉴스
이벤트 증정 상품으로는 ▲MacBook Air 13 ▲iPad Air 11 ▲iPad mini Magic Keyboard ▲AirPods Pro 2 ▲Apple Watch SE ▲AirPods 4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델 ▲Apple Pencil Pro ▲AirTag ▲USB-C 충전 케이블, 어댑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랜덤투유는 창립 이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랜덤박스 문화를 정착 및 소위 ‘깜깜이 확률’ 논란을 벗어나는 데에 주력했다. 업계 최초로 고객 간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 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 신뢰 및 편리를 확보하는 한편 MD가 직접 신세계 백화점에서 명품을 소싱해오는 등 균일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김유빈 랜덤투유 마케팅 담당자는 “신학기는 중요한 마케팅 시즌인 만큼, 고객들이 재밌게 쇼핑할 수 있도록 상품 다양화 및 이벤트를 마련하며 맞춤형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랜덤쇼핑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고객이 특별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