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한달 동안 전국서 '칸타타' 거리이벤트

입력 2009-07-21 10: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거리이벤트
롯데칠성음료가 출시 2년만에 700억 매출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음료시장을 이끌고 있는 칸타타 제품 우수성 홍보를 위해 8월 22일까지 오피스타운과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거리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treet Café'라는 컨셉트로 칸타타 모델 소지섭 컨셉트카로 행사가 진행되며 컨셉트카의 LCD 모니터를 활용한 광고와 스탠딩 배너로 유동인구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시음과 함께 칸타타 브랜드를 소개하는 홍보물을 배포한다.

주 타깃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커피음용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점심시간 후에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칸타타 한잔'을 할 수 있도록 샘플링하며 나른해지는 오후시간에는 '칸타타와 함께하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샘플링을 집중한다.

또 샘플링에 참여하는 고객의 명함을 받아 추첨을 통해 사무실로 칸타타 더치블랙 275ml NB캔을 선물로 드리는 '칸타타와 함께하는 우리사무실 커피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족이나 친구,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데 안성맞춤인 '칸타타 900ml 어셉틱 페트' 제품이 활용되며 이벤트 행사 진행시는 세계 유명 산지의 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블렌딩한 커피를 약 20℃의 물로 추출해 커피의 맛과 향이 신선하고 부드러운 블랙 커피 '칸타타 더치블랙' 275ml NB캔이 1BOX씩 증정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248,000
    • +0.54%
    • 이더리움
    • 5,311,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0.23%
    • 리플
    • 724
    • -0.69%
    • 솔라나
    • 231,700
    • -0.73%
    • 에이다
    • 632
    • +0.64%
    • 이오스
    • 1,137
    • +0.53%
    • 트론
    • 160
    • +2.56%
    • 스텔라루멘
    • 148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200
    • -0.76%
    • 체인링크
    • 25,630
    • -1.27%
    • 샌드박스
    • 623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