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 매출 2배 뛴 대구 신세계 ‘스위트파크’, 160만명 인산인해

입력 2024-11-1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젊은 고객 늘어 디저트 성지로 자리매김...17일까지 다양한 팝업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스위트파크' 내부.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스위트파크' 내부.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대구점에 7월 25일 문을 연 스위트파크가 오픈 100일 동안 누적 방문객 수 160만 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대구점 스위트파크는 2016년 개점 이후 처음으로 지하 1층 식품관을 재단장해 조성했다.

대구점 스위트파크에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에르 마크콜리니' △일본 '가리게트' △압구정 추로스 맛집 '미뉴트빠삐용'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광주 '소맥 베이커리' 등이 입점했다.

특히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도입하면서 구매 연령층도 낮아졌다.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기존 40%대에서 45% 늘었고, 40대까지 범위를 넓히면 73%대로 확대된다.

대구 신세계는 스위트파크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브랜드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맛집과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여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미식 성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00,000
    • -1.42%
    • 이더리움
    • 4,543,000
    • -2.68%
    • 비트코인 캐시
    • 883,500
    • +2.32%
    • 리플
    • 3,041
    • -1.62%
    • 솔라나
    • 198,800
    • -2.6%
    • 에이다
    • 620
    • -3.58%
    • 트론
    • 434
    • +1.88%
    • 스텔라루멘
    • 360
    • -3.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50
    • -1.22%
    • 체인링크
    • 20,610
    • -1.43%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