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론칭

입력 2024-10-07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제품 4종 출시…소스 제품군 12종 확대

▲팔도 ‘디오니소스’ 신제품 4종 (사진제공=팔도)
▲팔도 ‘디오니소스’ 신제품 4종 (사진제공=팔도)

팔도는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스 제품군을 기존 8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하고 성장세에 있는 소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오니소스는 저당, 저칼로리, 식물성 콘셉트의 건강 지향 소스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 기쁨과 풍요의 신(神)으로 등장하는 디오니소스를 브랜드명에 적용했다. 건강과 먹는 즐거움이 함께 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첫 제품으로 저당∙저칼로리 소스 2종(스위트칠리∙머스타드)과 식물성 마요네즈 소스 2종(허브랜치∙스콜쳐)을 내놓는다. 스위트칠리 소스는 이국적인 맛의 고추 소스다. 태국산 고추,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살렸다.

머스타드 소스는 프랑스산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강황, 계피를 넣어 알싸한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허브랜치 소스는 고소하고 상큼한 랜치 드레싱에 ‘바질’과 ‘딜’로 허브 향을 입힌 제품이다. 스콜쳐는 할라피노 페퍼와 양파의 매콤함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더했다. 2종 모두 식물성 마요네즈를 사용했으며 샐러드용 드레싱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유호경 팔도 브랜드 담당자는 “디오니소스는 소스 하나로 부담을 줄이고 맛은 더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는 제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21,000
    • -1.67%
    • 이더리움
    • 4,543,000
    • -2.51%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4.01%
    • 리플
    • 3,037
    • -1.14%
    • 솔라나
    • 199,100
    • -2.78%
    • 에이다
    • 619
    • -3.43%
    • 트론
    • 434
    • +1.88%
    • 스텔라루멘
    • 359
    • -3.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30
    • -0.88%
    • 체인링크
    • 20,520
    • -2.24%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