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한 ‘오랄비 전동칫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오랄비 전동 칫솔 본품 한 개와 교체용 칫솔모 네 개로 구성된 이마트 단독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치과의사가 권장하는 칫솔모 교체 주기인 3개월 마다 하나씩 교체할 경우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전국 주요 이마트 매장 30곳에서 기획팩을 구매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오랄비 왁스 치실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플라그(치태)는 평소에 제거만 잘 해줘도 치석 뿐 아니라 다양한 구강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그러나 잘못된 칫솔질 습관으로 인해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어렵다. 오랄비 전동 칫솔은 이 같은 고민 해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오랄비의 원형 헤드가 치아 구석구석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꼼꼼하게 닦아 일반칫솔 대비 최대 99.7%의 플라그를 제거하기 때문이다.
오랄비는 오랄비 전동칫솔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고 효과적인 구강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P&G 오랄비 관계자는 “오랄비는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브랜드로, 전문적인 구강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구강 건강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마트와 함께한 기획전을 통해 오랄비의 대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구강 건강 관리를 간편히 실천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