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eZ한 숏폼 공모전 성료

입력 2024-08-27 10: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시 10주년 기념…주제 적합성·독창성·완성도·활용성 고려

(사진제공=동성제약)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개최한 ‘eZ한 숏폼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지엔은 최근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고, 유니크함을 찾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숏폼 영상 공모전 ‘eZ한 숏폼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에 진행해오던 이지에디터 6기 서포터즈의 확장판으로 이지엔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진행됐다. 해당 공모전은 브랜드 이지엔의 슬로건인 ‘Show your Unique’와 다채로운 푸딩 헤어 컬러를 재밌게 표현한 60초 이내의 숏폼 영상을 공모받았다. 여름 방학 기간 진행된 공모전은 높은 관심이 집중됐다.

수상작은 주제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활용성을 고려해 선정됐으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으로 나눠서 시상된다. 시상금은 총 240만 원, 그 외 올리브영 상품권, 수료증이 수여된다.

대상 수상팀(이루다, 김민경, 박수빈, 안채원, 이예지, 홍서빈)은 “영상이 재밌게 잘 만들어져서 특별상이라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감만 있었는데 대상까지는 생각 못 해서 정말 놀랐고 감사하다”라며 “이지엔 측에서 공모전에 필요한 제품들을 무상 지원해 주는 과감한 배려 덕에 선뜻 참여할 수 있었고 참여하는 과정에서 이지엔 제품의 매력을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올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벌스데이걸(Birthday Girl) 캠페인을 비롯해 옥외 광고, 가짜 옥외광고(FOOH)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이사
나원균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05] 소송등의판결ㆍ결정
[2025.12.04] 소송등의판결ㆍ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4:4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82,000
    • -1.41%
    • 이더리움
    • 4,637,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850,500
    • -5.13%
    • 리플
    • 3,062
    • -1.07%
    • 솔라나
    • 197,900
    • -1.64%
    • 에이다
    • 638
    • +0.63%
    • 트론
    • 419
    • -1.64%
    • 스텔라루멘
    • 356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22%
    • 체인링크
    • 20,420
    • -2.25%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