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B2B 마케팅 강화…쌍방향 소통 확대

입력 2024-06-10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화페인트)
(사진제공=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고객 친화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신규 뉴스레터를 발행하는 등 B2B 마케팅 솔루션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질적 서비스를 향상하겠다는 취지다.

기존 삼화페인트의 B2B 마케팅은 대리점 및 거래처 등에 카탈로그와 제품 시편(샘플)을 제공하는 등 대면 마케팅이 주 마케팅 방법이었다면, 앞으론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오프라인으로 발행되던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확대한다. 오프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가 수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소개, 시공 사례, 컬러 솔루션 등을 담은 콘텐츠 모음집이다.

삼화페인트는 이 뉴스레터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향후 월 1회 발행하고, 페인트 정보뿐 아니라 화학기업의 종합 정보를 추가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레터는 삼화페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삼화페인트 뉴스레터’를 통해 구독할 수 있다.

삼화페인트는 일방향에서 벗어나 쌍방향 소통 강화를 위해 시공 현장 소개, 시공 노하우, Q&A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신규 모바일앱을 개발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안심할 수 있는 페인트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B2B마케팅은 80주년을 바라보는 삼화페인트가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가기 위한 핵심 과제다”며 “보유한 페인트 기술력에 미디어 밸류체인을 확보해 B2B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페인트 업계 일류기업을 목표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더 나은 안심공간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류기붕,배맹달(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3]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처분결정)
[2025.12.03]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교환사채권발행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1:0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24,000
    • +1.45%
    • 이더리움
    • 4,626,000
    • +1.56%
    • 비트코인 캐시
    • 894,500
    • +2.29%
    • 리플
    • 3,084
    • +1.28%
    • 솔라나
    • 198,900
    • +0.45%
    • 에이다
    • 629
    • +1.13%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59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85%
    • 체인링크
    • 20,630
    • -0.96%
    • 샌드박스
    • 20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