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소비자 요청에 8년 만에 부활

입력 2024-05-22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카칩 스윗치즈맛'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오리온)
▲'포카칩 스윗치즈맛'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은 소비자의 적극적인 요청에 힘입어 '포카칩 스윗치즈맛'을 8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4년에 선보인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감자의 담백한 맛과 치즈 맛이 잘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오리온은 2016년 제품 라인업을 재정비하며 판매를 종료했으나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자 심사숙고 끝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개발 단계에서 본래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오리온 글로벌연구소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치즈의 풍미를 업그레이드해 먹을수록 당기는 달콤짭짤한 생감자 스낵을 완성했다.

오리온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제품에 반영해 왔다. 특히 '태양의 맛 썬', '치킨팝', '배배', '와클' 등을 다시 선보이며 재출시 요청에 지속적으로 부응해 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 스윗치즈맛은 오리온 스낵 중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으로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8년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짭짤한 치즈 맛과 포카칩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 기존 소비자는 물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1020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가족이라 참았지만"…장윤정→박세리, 부모에 눈물 흘린 자식들 [이슈크래커]
  • 여름 휴가 항공권, 언제 가장 저렴할까 [데이터클립]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내부통제 태풍]
  • 단독 R&D 가장한 ‘탈세’…간판만 ‘기업부설연구소’ 560곳 퇴출 [기업부설硏, 탈세 판도라]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한남동서 유모차 끌고 산책 중…'아빠' 송중기 근황 포착
  • [날씨] '낮 최고 35도' 서울 찜통더위 이어져…제주는 시간당 30㎜ 장대비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10:1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875,000
    • -0.17%
    • 이더리움
    • 5,021,000
    • +0.94%
    • 비트코인 캐시
    • 555,500
    • -0.27%
    • 리플
    • 698
    • +0.14%
    • 솔라나
    • 190,700
    • -2.85%
    • 에이다
    • 545
    • -0.18%
    • 이오스
    • 806
    • +1.64%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33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1.21%
    • 체인링크
    • 20,220
    • +1.46%
    • 샌드박스
    • 462
    • +2.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