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도 단백질 제품 덕에 1000억 매출 올려

입력 2024-02-14 09:07 수정 2024-02-14 16: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우유 단백질 제품군. (사진제공=서울우유)
▲서울우유 단백질 제품군. (사진제공=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단백질 제품군 누적 매출액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그동안 고품질의 국산 원유를 사용한 단백질 신제품을 선보였다.

단백질 제품군 가운데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출시 1년 만에 연간 누적 판매량 4600만 개 돌파, 하루 평균 12만8000개(200ml 기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단백질 55g을 함유한 ‘프로틴 우유’와 ‘프로틴 에너지’ 2종(초코·커피),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함유한 ‘초유탄탄 프로틴 플러스’, 슬라이스 치즈 중 가장 높은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치즈’ 등이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서울우유는 전 연령층이 건강 관리에 진심인 만큼 소비자 니즈를 세분화 하고 평소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각종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제품 다각화를 위한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661,000
    • -1.79%
    • 이더리움
    • 4,522,000
    • -5.26%
    • 비트코인 캐시
    • 657,000
    • -4.71%
    • 리플
    • 736
    • -1.21%
    • 솔라나
    • 191,800
    • -6.26%
    • 에이다
    • 647
    • -4.15%
    • 이오스
    • 1,142
    • -2.39%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00
    • -4.91%
    • 체인링크
    • 19,780
    • -2.56%
    • 샌드박스
    • 624
    • -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