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 강남대로 인기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입력 2023-11-30 08: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강남대로 상권 활성화 위해 9개 브랜드와 제휴, 참여 브랜드 지속 확대 예정
12월 4일부터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패션·뷰티·식음료 브랜드의 쿠폰북 증정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Play Pass' 쿠폰북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Play Pass' 쿠폰북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강남대로 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을 위해 '삼성 강남' 인근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 '플레이 패스(Play Pass)'를 내달 4일부터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북 '플레이 패스'는 강남대로에 위치한 패션, 뷰티,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플레이 패스' 쿠폰북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브랜드 별로 제품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율과 사용 기간 등은 브랜드 별로 상이하다.

12월 4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Play Pass' 쿠폰북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라인프렌즈 △메가박스 △미쏘 △버터샵 △쉐이크쉑 △슈펜 △스파오 △시코르 △SLBS 등 총 9개 브랜드다.

삼성 강남 관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이 '플레이 패스' 쿠폰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브랜드들과 제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 뒤늦은 대처에…아미 근조화환·단월드 챌린지까지 [해시태그]
  • '선별적 대화'…의사협회 고립 심화 우려
  • K-치킨 이어 ‘K-식탁 왕좌’ 위한 베이스캠프…하림 푸드로드 [르포]
  • 삼성-LG, HVAC ‘대격돌’…누가 M&A로 판세 흔들까
  • 또래보다 작은 우리 아이, 저신장증? [튼튼 아이 성장③]
  • “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앞두고 주민들에 대피령”
  • 20년 뒤 생산가능인구 1000만 명 감소…인구소멸 위기 가속화
  • '리버풀전 참패' 토트넘 챔스 복귀 물 건너갔나…빛바랜 손흥민 대기록 'PL 300경기 120골'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09,000
    • -1.43%
    • 이더리움
    • 4,315,000
    • -2.51%
    • 비트코인 캐시
    • 667,000
    • +1.29%
    • 리플
    • 768
    • +2.95%
    • 솔라나
    • 215,200
    • +4.52%
    • 에이다
    • 647
    • -0.31%
    • 이오스
    • 1,167
    • +0.6%
    • 트론
    • 167
    • -1.76%
    • 스텔라루멘
    • 15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750
    • -1.48%
    • 체인링크
    • 20,610
    • +1.63%
    • 샌드박스
    • 629
    • -1.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