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신제품 2종 더해 라인업 확장

입력 2023-10-20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쿠앤크샌드ㆍ마일드 초콜릿 출시

▲롯데웰푸드 ‘제로’ 시리즈 10종.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제로’ 시리즈 10종.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로 브랜드 제품은 10종이 됐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쿠앤크샌드는 바삭한 카카오 쿠키와 달콤한 바닐라 크림 조합의 스테디셀러 디저트다. 우유, 커피와도 모두 잘 어울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티타임에도 적합하다. 제로 마일드 초콜릿은 설탕을 사용한 초콜릿과 달리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5월 론칭한 제로는 MZ세대 및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무설탕 디저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700억 원에 달하는 판매액을 달성하며 무설탕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내년에는 연간 900억 원 이상의 판매 달성을 목표로 하고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트렌드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무설탕 디저트 시장도 함께 키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830,000
    • +4.55%
    • 이더리움
    • 5,186,000
    • +21.54%
    • 비트코인 캐시
    • 720,500
    • +7.3%
    • 리플
    • 753
    • +5.91%
    • 솔라나
    • 244,600
    • +0.53%
    • 에이다
    • 693
    • +7.61%
    • 이오스
    • 1,196
    • +9.32%
    • 트론
    • 171
    • +1.18%
    • 스텔라루멘
    • 156
    • +6.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6.74%
    • 체인링크
    • 23,380
    • +2.72%
    • 샌드박스
    • 640
    • +7.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