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슬래시대시, 브랜드와 플랫폼 이용자 잇는 ‘DSD 하우스' 론칭

입력 2023-09-14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닷슬래시대시)
(사진제공=닷슬래시대시)
리워드형 숏폼 콘텐츠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고 숏폼 콘텐츠를 생성하는 ‘DSD HOUSE(DSD 하우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DSD 하우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브랜드는 △특색 있는 오프라인 문화 행사 진행 △닷슬래시대시의 인플루언서 그룹 ‘소사이어티' 초대 △소사이어티 및 일반 참가자가 올리는 브랜드 숏폼 콘텐츠 등으로 바이럴 효과를 얻는다. 닷슬래시대시 이용자들은 협업 브랜드의 고유한 콘텐츠를 체험한다. DSD 하우스는 단발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여러 브랜드와 다양한 테마로 운영될 예정이다.

닷슬래시대시는 DSD 하우스 론칭을 기념해 게이머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마우스포테이토'와 함께 ‘소프트 게이머 소사이어티’ 오프닝 파티를 진행한다. 마우스포테이토는 취향이 있는 게이머 커뮤니티를 위한 소셜 라운지로, 게이밍 컬처 전시, 강연, e스포츠대회 등 게임 관련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 아지트 콘셉트와 바이닐, 아트북 피규어 등 컬처 굿즈로 꾸며진 공간에서 △피파 게임 대회 진행 및 우승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 5 증정 △게임 사운드 디제잉 파티 등이 진행된다. 또한 닷슬래시대시에 방문객들의 현장 모습 담은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로켓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토이 베어브릭 등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닷슬래시대시의 소사이어티와 컬처 커뮤니티 ‘소프트오피스’의 커뮤니티 멤버 30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숏폼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게임을 좋아하는 일반인도 현장에서 입장료를 지불하면 이색적인 게임 문화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닷슬래시대시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는 이용자들을 브랜드와 연결해 주는 플랫폼으로 본 취지에 맞춰 DSD 하우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비롯해 뷰티·라이프스타일·패션·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를 기획해 브랜드와 이용자들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간 벌고 보자” 해외부동산 펀드 잇단 만기 연장 [당신이 투자한 해외 부동산 안녕하십니까]①
  • 中 흑연 규제 유예…K배터리, 자립 속도
  • 고환율에도 한국 안 떠나는 외국인
  • 중국판 밸류업 훈풍에 홍콩 ETF ‘고공행진’
  • “배당 챔피언은 배신 안 해”…서학개미, 공포 속 스타벅스 ‘줍줍’
  • 60% 쪼그라든 CFD…공매도 재개 여부 '촉각'
  • LH, 청년 주택 ‘3만 가구’ 공급 팔 걷어붙였다…청년주택추진단 '신설'
  • '굿바이' 음바페 "올 여름 PSG 떠난다…새로운 도전 필요한 시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97,000
    • +0.43%
    • 이더리움
    • 4,124,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607,500
    • +0%
    • 리플
    • 706
    • -0.84%
    • 솔라나
    • 204,300
    • -0.68%
    • 에이다
    • 617
    • -0.48%
    • 이오스
    • 1,092
    • -1.27%
    • 트론
    • 179
    • +1.13%
    • 스텔라루멘
    • 148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200
    • -0.51%
    • 체인링크
    • 18,960
    • +0%
    • 샌드박스
    • 591
    • -1.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