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누적 3000만 개 팔렸다

입력 2023-09-11 11: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7년 출시 후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 성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고영양 제품으로 눈가, 이마, 팔자, 볼, 얼굴 5가지 부위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닥터지에 따르면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초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도 입지를 구축하는 데 주효했다. 지난 4월 진행한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닥터지는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기념해 10월까지 TV, 라디오,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3천만 국민 안티에이징, 닥터지 블랙 스네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추석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에 참여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구성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더 많은 분들이 블랙 스네일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10년, 20년 계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는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07,000
    • +0.26%
    • 이더리움
    • 4,548,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77,000
    • +4.28%
    • 리플
    • 3,040
    • +0.3%
    • 솔라나
    • 198,000
    • +0.05%
    • 에이다
    • 620
    • +0%
    • 트론
    • 430
    • +0.7%
    • 스텔라루멘
    • 361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00
    • -0.2%
    • 체인링크
    • 20,860
    • +2.61%
    • 샌드박스
    • 216
    • +3.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