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 시행

입력 2023-08-11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맘같은 고객센터 1주년 기념, 고령층 · 장애인 등 금융약자 위한 서비스 도입

(사진제공=NH농협생명)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는 전화를 건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식해 금융약자(고령층, 장애인)에게 선별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ARS단계를 최소화해 즉시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ARS생략서비스 △대기시간을 줄인 우선연결서비스 △상담역량이 우수한 상담사와 연결되는 VIP고품질상담서비스로 구성된다.

농협생명은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일반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근 상담사를 10% 이상 증원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소외된 고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주요 운영방침인 만큼, 앞으로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1,000
    • +2.27%
    • 이더리움
    • 4,687,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885,000
    • +2.73%
    • 리플
    • 3,115
    • +2.7%
    • 솔라나
    • 206,200
    • +4.94%
    • 에이다
    • 650
    • +4.84%
    • 트론
    • 425
    • -0.23%
    • 스텔라루멘
    • 366
    • +2.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0.97%
    • 체인링크
    • 20,820
    • +2.06%
    • 샌드박스
    • 213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