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 오픈

입력 2023-07-17 11:18 수정 2023-07-17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Luxe Edit)’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CJ올리브영)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Luxe Edit)’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럭스에디트(Luxe Edit)’로 명명한 온라인몰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을 새단장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럭스에디트’를 통해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인디(Indie)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떠오르는 고급 뷰티 브랜드를 발 빠르게 발굴하고 올리브영만의 감각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매출은 최근 2년간 연평균 36%씩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올리브영은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려는 MZ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한다는 목표다.

럭스에디트에서는 7개 신규 브랜드를 포함해 34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개편을 맞아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 필립 비가 출시한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올라플렉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새롭게 선보인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등이 새롭게 입점했다.

올리브영은 기초, 색조뿐만 아니라 헤어,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트렌드를 보여줄 수 있는 신규 브랜드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국 주요 대형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화장품을 한 데 모은 ‘럭스에디트’ 특화존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명품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MZ 세대를 겨냥해 올리브영만의 색깔로 프리미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할 것”이라며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새롭게 주목 받는 인디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럭스에디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필수…"사진으로 찍은 신분증은 안 돼"
  • 김호중 클래식 공연 강행…"KBS 이름 사용 금지" 통보
  •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하면…내 마일리지카드 어떻게 하나 [데이터클립]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9위 한화 이글스, 롯데와 '0.5경기 차'…최하위 순위 뒤바뀔까 [주간 KBO 전망대]
  • 단독 ‘에르메스’ 너마저...제주 신라면세점서 철수한다
  • 이란 최고지도자 유력 후보 라이시 대통령 사망...국제정세 요동칠까
  • '버닝썬 게이트' 취재 공신은 故 구하라…BBC 다큐 공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68,000
    • +3.84%
    • 이더리움
    • 4,690,000
    • +9.55%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1.55%
    • 리플
    • 728
    • +2.82%
    • 솔라나
    • 252,700
    • +7.3%
    • 에이다
    • 665
    • +1.84%
    • 이오스
    • 1,144
    • +4.47%
    • 트론
    • 169
    • +0.6%
    • 스텔라루멘
    • 151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00
    • +2.6%
    • 체인링크
    • 23,310
    • +0.34%
    • 샌드박스
    • 630
    • +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