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BBQ와 플랫폼 사업 협력·공동 마케팅 추진

입력 2023-05-04 13:30 수정 2023-05-04 15: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지털 플랫폼 협업으로 통합 마케팅 솔루션 사업 강화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SPC 섹타나인이 보유한 자체 플랫폼 역량을 결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본격화한다.

SPC ‘섹타나인(Secta9ine)’은 4일 ‘제너시스BBQ(이하 BBQ)’와 플랫폼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양사 브랜드의 상품력과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 해피포인트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 섹타나인의 빅데이터 기반 신기술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섹타나인은 BBQ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23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를 비롯해 배달 및 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커머스몰 ‘해피마켓’,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등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해 BBQ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해피오더를 통해 전국 2,100개 BBQ 매장의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BBQ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BBQ와의 협업을 통해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SPC의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커머스 경험 및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755,000
    • +4.67%
    • 이더리움
    • 4,191,000
    • +2.92%
    • 비트코인 캐시
    • 640,500
    • +5%
    • 리플
    • 717
    • +1.41%
    • 솔라나
    • 214,700
    • +4.94%
    • 에이다
    • 629
    • +3.45%
    • 이오스
    • 1,110
    • +2.3%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8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50
    • +3.25%
    • 체인링크
    • 19,170
    • +2.84%
    • 샌드박스
    • 599
    • +2.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