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업계 최초 라이브방송 누적 조회수 200만 회 돌파

입력 2022-11-09 0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제공=cu편의점)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진제공=cu편의점)

CU가 라이브방송을 시작한 지 약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말부터 다양한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플랫폼들과 손잡고 계절별, 시즌별 이벤트에 맞춰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10여 차례 이상 편의점표 라이브방송의 수요와 경쟁력을 확인했다.

실제, CU는 곰표, 위글위글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 대란을 일으킨 차별화 상품들을 온라인에 옮겨와 한정 판매하거나 미공개 신상품을 선공개했다. 또한 메타버스 대표 플랫폼인 제페토와 연계한 가상의 라이브방송을 선보이는 등 최근의 편의점 트렌드를 온라인에 반영하며 라이브커머스 역량을 키워왔다.

차별화된 기획과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내용이 입소을 타며 CU의 라이브방송을 꾸준히 챙겨보는 고정 시청자가 지속적으로 늘었다. 이에 CU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 인기 프로그램과 계약해 매월 정기 라이브방송을 선보이게 됐다.

CU는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CU 모바일상품권(2만 원권)과 GET 커피를 각각 10%,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이사
민승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5]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25,000
    • +0.16%
    • 이더리움
    • 4,562,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3.74%
    • 리플
    • 3,057
    • +0.46%
    • 솔라나
    • 199,200
    • -0.3%
    • 에이다
    • 624
    • +0.48%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59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2%
    • 체인링크
    • 20,850
    • +2.01%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