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다양한 이벤트로 포스트 추석 마케팅 강화

입력 2022-09-06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스트 팝업스토어. (신세계)
▲유스트 팝업스토어.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나서며 명절 이후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명절 연휴 직후 상여금 등으로 쇼핑하는 고객을 겨냥해 오프라인 팝업 행사,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본점 신관 1층에서는 15일까지 스위스 90년 전통의 허브 추출 아로마 오일·바스 브랜드 ‘유스트’ 팝업을 선보인다. 유스트의 모든 제품은 화학 성분이 없는 천연 원료로만 사용하여 피부 부작용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백리향 크림, 허브오일 등이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15일까지 리빙관 2층에서 고성능 쿡웨어 전문 브랜드 ‘도루코마이셰프’ 팝업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편의성이 뛰어나고 컬러가 다양해 주부들에게 인기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세라믹 필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에세이IH 프라이팬, 에델스타인 디자인 다용도 칼 등이다.

하남점은 이달 25일까지 직경 8m인 초대형 달을 백화점 중앙광장에 설치해 백화점 전층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달과 함께 찍은 사진을 ‘#우주라이크하남’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개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식사권, 아쿠아필드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30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연락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 추석이 지나고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3,000
    • +0.13%
    • 이더리움
    • 4,985,000
    • +1.76%
    • 비트코인 캐시
    • 852,500
    • -0.7%
    • 리플
    • 3,055
    • -1.89%
    • 솔라나
    • 204,200
    • -0.78%
    • 에이다
    • 683
    • -2.29%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75
    • +0.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80
    • -1.15%
    • 체인링크
    • 21,310
    • +0.24%
    • 샌드박스
    • 21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