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구호, 골프 패션 라인업 정식 출시

입력 2022-07-25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두 차례 캡슐 컬렉션 이어 구성과 규모 확대한 제품 선보여

▲구호 22FW 골프 라인.  (사진제공=삼성물산)
▲구호 22FW 골프 라인.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구호(KUHO)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과 올해 봄여름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실제 첫 캡슐 컬렉션에서 점퍼, 니트 카디건, 부츠컷 팬츠 등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입기 좋은 스타일들은 완판됐다. 올해 봄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에서는 에어저지 티셔츠와 니트 베스트, 조거 팬츠, 선 바이저가 인기를 끌었다.

구호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골프웨어를 정식 라인으로 전개한다. 우선 작년 가을겨울 시즌 대비 상품 수와 공급 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 판매처도 일부 주요 매장에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구호는 모던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라인을 제안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색상에 미묘한 톤의 라벤더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들을 구성했다.

소매가 탈착돼 반팔 또는 긴팔로 착용 가능한 상의,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는 투웨이 점퍼,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는 신축성이 우수한 부츠컷 팬츠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또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니트 베스트와 미니 스커트, 가볍고 볼륨감 있는 에어저지 소재의 베스트와 조거 팬츠 세트 등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인다. 구호 로고 패턴을 적용한 볼캡, 버킷햇, 선 바이저 등 모자와 가방, 양말도 함께 출시한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두 차례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 골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더 풍성해진 구성의 상품으로 골퍼 고객들이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00,000
    • +1.75%
    • 이더리움
    • 4,266,000
    • +3.95%
    • 비트코인 캐시
    • 645,000
    • +3.86%
    • 리플
    • 723
    • +0.14%
    • 솔라나
    • 232,600
    • +4.54%
    • 에이다
    • 665
    • +4.89%
    • 이오스
    • 1,137
    • +2.06%
    • 트론
    • 173
    • -1.14%
    • 스텔라루멘
    • 151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150
    • +3.86%
    • 체인링크
    • 22,430
    • +13.17%
    • 샌드박스
    • 619
    • +2.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