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롯데칠성음료, 1만 원대 위스키 ‘랭스’ 출시

입력 2022-03-02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이 새롭게 선보인 가성비 위스키 '랭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이 새롭게 선보인 가성비 위스키 '랭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최근 홈술·혼술이 일반화되면서 와인, 위스키, RTD 제품 등 소비자들의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주류업계도 그동안 다소 높은 가격 때문에 쉽게 위스키를 경험할 수 없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내놓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위스키에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줄인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랭스(LANG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랭스’는 알코올 도수 40도의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글렌고인, 탐두 등 유서 깊은 증류소를 운영하는 이안 맥클라우드의 위스키로, 700ml 기준 약 1만 원대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특히 ‘랭스’는 온더락(위스키를 얼음에 희석시켜 음용하는 방식)으로 음용시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사이다, 콜라, 토닉워터 등 다양한 음료를 섞어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기에도 좋다. 이에 집에서 직접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홈텐딩 족을 위한 하이볼 추천 레시피를 담은 넥텍을 함께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는 위스키 입문자들이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위스키를 출시했다”며 “랭스를 이용해 다양한 하이볼 레시피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위스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위스키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80,000
    • -1.97%
    • 이더리움
    • 4,057,000
    • -1.67%
    • 비트코인 캐시
    • 606,500
    • -1.94%
    • 리플
    • 707
    • -0.28%
    • 솔라나
    • 201,000
    • -3.32%
    • 에이다
    • 603
    • -2.11%
    • 이오스
    • 1,074
    • -2.01%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44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350
    • -3.08%
    • 체인링크
    • 18,290
    • -3.02%
    • 샌드박스
    • 575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