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드로버 코리아가 럭셔리 SUV의 궁극점으로 추앙받아온 ‘올 뉴 레인지로버’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했다.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5세대 모델이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24일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올 뉴 레인지로버’의 사전 공개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27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후, 전 세계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 달 만에 국내에서도 새 모델을 공개했다.
레인지로버는 1970년 출시 이후 디자인과 정제성, 엔지니어링 등에서 혁신을 거듭해온, 럭셔리 SUV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상징적 모델이다.

5세대로 거듭난 올 뉴 레인지로버는 전작을 뛰어넘는 모던한 디자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차세대 연결성이 조화를 이루며 효율적인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랜드로버는 효율적인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와 함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먼저 공개했다. 순수 전기차(BEV)는 2024년 출시한다.
차 길이와 휠베이스(축간거리) 등에 따라 4인승과 5인승 또는 최초로 출시된 7인승 모델을 선택할 수도 있다.
올 뉴 레인지로버 국내 출시 모델의 세부 사양 및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