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관광공사,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09-02-05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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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여행상품 판매, 정보 제공

G마켓이 5일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여행상품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관광공사 16층 회의실에서 양 측은 업무협약을 맺고, 항후 공동 마케팅을 통해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기로 했다.

G마켓은 관광공사가 선정한 국내 우수 여행 상품을 홍보 및 판매할 예정으로 관광공사와 지역 축제, 재래시장 등 지방자치단체와의 연계 마케팅을 통한 여행 상품은 물론 역사유적지, 자연환경 등의 우수 여행지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관광공사는 국내 여행정보 DB, 체험, 이벤트, 축제 등 다양한 지역 정보 콘텐츠를 G마켓에 제공,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원하는 여행상품을 마켓에서 구매하는 동시에 각종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한국관광공사 콘텐츠의 아웃링크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 받게 된다.

G마켓 지역서비스 총괄 박대철 부장은 "한국관광공사의 풍부한 여행 콘텐츠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 G마켓의 여행 상품 노하우가 결합되어 국내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고객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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