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MIC SWG와 SNS 콜라보 챌린지 이벤트

입력 2021-08-02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힙합’과 ‘참여형 캠페인’ 통해 MZ세대 소통 강화

아시아나항공이 힙합 음악 플랫폼 MIC SWG(마이크스웨거)와 SNS 콜라보 여행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IC SWG 는 다양한 힙합 음악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아티스트 뉴올이 운영자인 힙합 콘텐츠 유튜브 플랫폼이다. 아시아나와 MIC SWG와의 첫 협업으로 정준하(MC민지)와 SNS 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

MC민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로 인기가 높은 방송인 정준하의 부캐(부캐릭터)로 힙합 음악을 추구하는 음악인 캐릭터이다. 지난달 30일 리듬파워, 시도, 뉴올, 벤키프와 함께 ‘I say woo! (아새우!)’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이번 ‘아시아나 X MIC SWG SNS 콜라보 여행 챌린지’는 ‘I say woo! (아새우!)’ 리믹스 버전 MR(반주)에 참여자가 ‘여행’이라는 주제로 16마디 랩을 본인 SNS에 업로드를 하고 #아시아나항공 #마이크스웨거 #MC민지 #flyasiana 라는 4가지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과 MIC SWG 양사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준하(MC민지)와 뉴올이 우승자를 선정하며, 우승자 발표는 25일 양사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아시아나항공 일반석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2등은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오버 이어 헤드폰 △3등은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가 수여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과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 주 소비층인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를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61,000
    • -0.49%
    • 이더리움
    • 4,553,000
    • -0.37%
    • 비트코인 캐시
    • 689,500
    • -1.64%
    • 리플
    • 758
    • -1.56%
    • 솔라나
    • 210,600
    • -2.23%
    • 에이다
    • 681
    • -1.59%
    • 이오스
    • 1,217
    • +0.91%
    • 트론
    • 168
    • +1.82%
    • 스텔라루멘
    • 165
    • -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3.46%
    • 체인링크
    • 21,070
    • -0.8%
    • 샌드박스
    • 669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