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잘 나가는 컬러 말고 잘 어울리는 컬러 화장품 찾으세요"

입력 2021-06-17 06:00 수정 2021-06-17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량리점 '컬러라이즈', 고객 피부색 진단하고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화장품 제안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베스트 컬러가 아닌 퍼스널 컬러 시대에 맞는 브랜드가 백화점에 들어왔다.

롯데백화점이 3월 청량리점에 오픈한 ‘컬러라이즈’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라이즈’는 고객의 피부색을 진단해주고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는 있다. 그러나 퍼스널 컬러 컨설팅만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가 백화점에 입점하는 것은 청량리점 ‘컬러라이즈’가 처음이다.

최근 유튜브, 문화센터 강좌, 모바일 앱 등으로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찾는 것이 MZ세대의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롯데백화점이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신규 도입한 것이다.

컨설팅 비용은 개별(1:1, 90분 기준) 8만 8000원, 그룹(1:2, 90분) 14만 원이다.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 예약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컨설팅 진행 시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어울리는 베스트/워스트 컬러, 추천 메이크업 스타일, 패션 코디 배색, 브랜드, 제품 추천까지 결과 보고서를 통해 자세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청량리점 ‘컬러라이즈’에서는 18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 동안 컨설팅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컬러 립스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결과 보고서 지참 후 VIP BAR 방문 시 커피 2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신규 고객 및 MZ세대들의 백화점 유입을 위해 하반기 ‘컬러라이즈’ 매장 추가 오픈을 검토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한화 에이스 페라자 부상? 'LG전' 손등 통증으로 교체
  • 블랙록 ETF 운용자산, 그레이스케일 넘었다…글로벌 투자액 전 분기 대비 40% 증가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03,000
    • +0.42%
    • 이더리움
    • 5,219,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1.08%
    • 리플
    • 727
    • -0.14%
    • 솔라나
    • 243,800
    • -1.02%
    • 에이다
    • 667
    • -0.6%
    • 이오스
    • 1,172
    • +0.09%
    • 트론
    • 164
    • -2.96%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00
    • -1.61%
    • 체인링크
    • 22,910
    • +0.13%
    • 샌드박스
    • 638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