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10’s’, 3월 판매량 132%

입력 2021-04-06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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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인앤아웃 10’s(텐에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 ‘인앤아웃 10’s(텐에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의 직수정수기 ‘인앤아웃 10’s(텐에스)가 3월 판매량 급증으로 출시 이후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인앤아웃 10’s 라인(△직수 △얼음 △끓인 물 정수기)의 3월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월 대비 약 32%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132% 늘어나 세자릿 수 성장률을 나타냈다. 이 중 100°C 끓인 물 정수기는 전월 대비 40% 증가해 인앤아웃 10’s 정수기 성장세를 견인했다.

날이 풀리면서 아이스 10’s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해 전월 대비 33%,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 이상 높아졌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쿠쿠에서 최초로 선보인 직수형 얼음 정수기로 ‘듀얼 살균’을 통해 제빙 단계부터 제빙 후 보관되는 얼음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끓인 물 정수기와 아이스 10’s를 포함한 인앤아웃 10’s 정수기는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탑재돼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된다. 누수를 방지해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렌털도 방문 서비스 대신 비대면이 선호되고, 줄어든 방문 서비스 횟수만큼 렌털 비용도 낮아지면서 인앤아웃 10’s 정수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 비성수기로 알려진 겨울철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던 인앤아웃 10’s 직수 정수기 라인이 날이 풀리자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며 “코로나 19로 집밥과 홈카페가 트랜드로 떠오르고, 정수기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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