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온에어’

입력 2021-03-29 15: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에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재미있게 구성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광고는 총 2편으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 편’과 ‘관리ㆍ편리 편’이다.

‘공간ㆍ소음 편’은 지민과 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민의 집에 방문한 뷔가 아이콘 정수기의 미니멀한 크기와 조용함에 놀라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해 아이콘 정수기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인증받은 저소음 제품의 진가를 보여준다.

‘관리ㆍ편리 편’은 진과 RM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RM이 아이콘 정수기 원터치 필터를 쉽게 교체하는 장면과 함께 AI로 가능해진 실시간 음성 안내로 더욱 편리하게 정수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두 가지 광고 마지막 장면에 공통으로 적용된 ‘이래서, BTS는 코웨이’ 해설은 코웨이 정수기 선택에 대한 당위성과 자신감을 효과 있게 전달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이번 광고는 방탄소년단 구성원들 간의 호흡을 살린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보여줘 아이콘 정수기의 진면목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라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52,000
    • -1.59%
    • 이더리움
    • 4,096,000
    • -2.59%
    • 비트코인 캐시
    • 603,500
    • -3.67%
    • 리플
    • 712
    • -1.66%
    • 솔라나
    • 207,200
    • -1.1%
    • 에이다
    • 632
    • -1.56%
    • 이오스
    • 1,109
    • -1.86%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2.47%
    • 체인링크
    • 19,200
    • -3.13%
    • 샌드박스
    • 597
    • -2.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