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홈파티 증가 예감…신세계푸드 온라인 케이크 판매 3배↑

입력 2020-12-21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온라인 전용 케이크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케이크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6% 증가했다. 특히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12월의 케이크 판매량은 381%까지 늘어났다.

신세계푸드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면서 연말연시 인사와 선물로 온라인 베이커리 브랜드의 케이크를 모바일 쿠폰으로 전달하는 소비자가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에 맞춰 스페셜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의 대표 상품인 ‘시그니쳐 치즈 케이크’, ‘레어프로마쥬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케이크 토퍼, 포크 및 스푼세트 등 2가지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 4000명에게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케이크를 비롯한 베이커리 제품을 온라인으로 사거나 모바일 쿠폰 등으로 선물하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강승협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영업양도결정)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3:1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65,000
    • +1.93%
    • 이더리움
    • 4,910,000
    • +5.61%
    • 비트코인 캐시
    • 838,000
    • -2.39%
    • 리플
    • 3,097
    • +0.65%
    • 솔라나
    • 205,200
    • +2.96%
    • 에이다
    • 688
    • +7.17%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73
    • +4.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1.04%
    • 체인링크
    • 21,100
    • +3.63%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