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자체 온라인 플랫폼 강화…간식팩ㆍ리빙용품 판다

입력 2020-12-14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언택트 시대로 성장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간식팩, 리빙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삼양수퍼 간식팩’은 슈퍼마켓을 콘셉트로 컵불닭볶음면, 컵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팩은 진열된 형태로 배송되어 집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날부터 삼양식품 온라인몰인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만 판매되며 가격은 2만1900원이다. 11번가에서는 타임딜 세일을 같이 진행해 더욱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삼양맛샵은 온라인브랜드 페퍼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리빙브랜드 “Hi, pepper’s Kitchen(하이페퍼스키친)”을 런칭하고, 1인 식기 세트를 출시했다.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는 멜라민 소재의 디저트볼과 접시에 페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삼양맛샵과 10x10(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은 1만3900원이다.

삼양맛샵은 추후 다양한 생활 리빙 굿즈를 시리즈로 출시하며 브랜드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양맛샵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201,000
    • -2.28%
    • 이더리움
    • 4,538,000
    • -4.14%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5.8%
    • 리플
    • 725
    • -2.95%
    • 솔라나
    • 193,300
    • -5.15%
    • 에이다
    • 649
    • -3.85%
    • 이오스
    • 1,113
    • -5.03%
    • 트론
    • 169
    • -2.31%
    • 스텔라루멘
    • 159
    • -4.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4.16%
    • 체인링크
    • 19,810
    • -2.22%
    • 샌드박스
    • 622
    • -5.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