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갤노트20 미스틱 레드’ 광고 900만 뷰 돌파

입력 2020-08-13 0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이어 블랙핑크 ‘제니’ 재발탁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갤럭시 노트20 '제니의 빨간노트'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갤럭시 노트20 '제니의 빨간노트'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KT의 갤럭시 노트20 ‘제니의 빨간노트’광고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누적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일 기획은 KT 가입자 전용 컬러인 ‘미스틱 레드’제품을 보다 쉽고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제니의 빨간 노트’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이번 광고는 올해 2월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에 출연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다시 한번 모델로 기용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지난 광고에서 패션&트렌드 아이콘인 제니를 향한 타깃 소비자들의 선망성이 제품에 대한 소유욕, 구매욕으로 연결된 선례를 이어가고자 갤럭시 노트20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니가 이전 광고에서 보여주었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와는 다르게, 여름 시즌에 맞추어 청량감 넘치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서 청춘영화 느낌의 레트로 콘셉트를 차용한 점이 특징이다.

연청색 재킷과 데님 숏 팬츠로 1980~90년대 하이틴 스타를 연상시키는 ‘청청 패션’과 몽환적인 색감의 광고 영상은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레드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최근 뉴트로 열풍 속에 인기를 얻고 있는 시티팝 장르의 배경음악이 삽입돼 영상의 분위기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감성을 자극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09: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52,000
    • +2.08%
    • 이더리움
    • 4,495,000
    • +2.02%
    • 비트코인 캐시
    • 707,000
    • +4.28%
    • 리플
    • 734
    • +0.82%
    • 솔라나
    • 205,100
    • +5.78%
    • 에이다
    • 670
    • +2.76%
    • 이오스
    • 1,114
    • +3.82%
    • 트론
    • 161
    • -0.62%
    • 스텔라루멘
    • 162
    • +2.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2.95%
    • 체인링크
    • 20,250
    • +4.98%
    • 샌드박스
    • 643
    • +2.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