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자회사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입력 2020-07-03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디 자회사인 에스유알코리아가 중국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에스유알코리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위챗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뷰티 왕홍(인플루언서)과 연계한 라이브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유알코리아는 그동안 자사 브랜드인 하퍼스바자, 코스모폴리탄, 디어러스를 앞세워 중국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구축하며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특히 중국 한한령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를 완료하고 타오바오, 웨이신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 입점하며 판로를 확대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한령 해제 움직임과 중국 정부의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 개정으로, 대중국 수출 품목과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대만, 동남아 등 바이어들과 협업을 통해 중국을 넘어 아시아권 전역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유알코리아는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로 최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와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대표이사
김도연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2.16]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2025.12.09] 신주인수권행사가액의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욕증시, AI 관련주 강세에 산타랠리 조짐…나스닥 0.52%↑
  • 큰일났다 수도권 주택시장… "4.2% 더 뛴다" 전문가 경고
  • 신한카드, 개인정보 19만 건 유출…"피해 발생시 적극 보상"
  • 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에 진료 기록까지 공개⋯"적법한 진료 행위"
  • 이노스페이스 첫 상업발사체 한빛-나노…발사 직후 폭발 가능성
  • HD현대·한화 수주 경쟁…트럼프 '황금함대' 두고 불붙나
  • 열차 대란 피했다…철도노조 파업 유보
  • 올해 7만5000가구 분양한 10대 건설사, 내년엔 12만 가구 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570,000
    • -1.46%
    • 이더리움
    • 4,418,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868,000
    • +0.64%
    • 리플
    • 2,808
    • -1.89%
    • 솔라나
    • 185,000
    • -1.6%
    • 에이다
    • 544
    • -0.73%
    • 트론
    • 424
    • -0.93%
    • 스텔라루멘
    • 324
    • -0.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180
    • +2.88%
    • 체인링크
    • 18,370
    • -1.66%
    • 샌드박스
    • 169
    • -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