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0년 '명품 남성' 상품군 강화…'디올'ㆍ'셀린'ㆍ'펜디' 오픈

입력 2019-12-30 09:20 수정 2019-12-30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남성 고객 쇼핑 편의 높이려 구찌ㆍ루이비통 이어 벨루티 매장 이동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 사진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 사진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가 2020년 ‘명품 남성’ 상품군 강화를 이어간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는 4층 남성 매장에 명품 브랜드를 대폭 늘려 2020년에도 ‘명품 남성’ 상품군의 성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지난 6일 ‘구찌 남성’ 매장이 이스트 4층에서 웨스트 4층으로 옮겼고, 16일에는 ‘루이비통 남성’ 매장을 옮겨 리뉴얼 오픈했다. 30일에는 ‘벨루티’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 매장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8월부터 ‘19년 F/W(가을∙겨울) 시즌 매장 개편의 하나로 명품관 이스트 4층에 있던 명품 남성 브랜드를 웨스트로 이동, ‘명품 남성 존’을 새롭게 구성하는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 중심이었던 웨스트 4층에 ‘루이비통’과 ‘구찌’ 등 명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남성 존’을 새로이 꾸며, 명품 구매의 큰 손으로 떠오른 남성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명품관 웨스트의 명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향후 계획으로는 현재 매장 이전 공사를 진행하는 ‘디올 남성’을 비롯해 갤러리아를 통해 국내 1호점을 오픈하는 ‘셀린 남성’과 럭셔리 캐주얼 남성복 라인을 전개하는 ‘펜디 남성’이 내년 1월부터 차례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는 이스트에 비해 유동 고객 수가 많고, 특히 2030으로 대표되는 젊은 세대 고객의 유입이 많다”라며 “갤러리아가 새로이 선보이는 ‘명품 남성 존’은 명품 트렌드에 관심도가 높은 남성 고객들이 즐겨 찾는 명품 쇼핑의 메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명품 남성 상품군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32% 신장했으며, 올해는 전년 대비 매출이 22% 증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 한 시간도 못 쉰다…우울한 워킹맘·대디의 현주소 [데이터클립]
  • 밀양 성폭행 사건 재조명…영화 ‘한공주’ 속 가해자들은?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641,000
    • -0.33%
    • 이더리움
    • 5,161,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661,500
    • -0.38%
    • 리플
    • 704
    • +0.72%
    • 솔라나
    • 225,900
    • -0.75%
    • 에이다
    • 624
    • +0.65%
    • 이오스
    • 996
    • -0.6%
    • 트론
    • 163
    • -1.21%
    • 스텔라루멘
    • 141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8,100
    • -2.86%
    • 체인링크
    • 22,430
    • -0.58%
    • 샌드박스
    • 588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