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5년 연속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입력 2019-10-17 14: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KS-CQI 콜센터 품질 지수'에서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초맞춤형 상담 서비스 △대고객 통지업무 자동화 △인공지능 기반 상담품질관리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신한은행 고객상담센터 관계자는 "AI기술을 통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제로(Zero)'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혁신적인 상담서비스를 통해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대 팬이 물병 투척…급소 맞은 기성용
  • '프로야구 우천취소' 더블헤더 경기, 두 번 다 관람 가능?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BTS 정국부터 OJ 심슨까지…“억” 소리 나는 車경매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85,000
    • +0.38%
    • 이더리움
    • 4,110,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606,000
    • +0.92%
    • 리플
    • 713
    • +0.56%
    • 솔라나
    • 205,300
    • -0.53%
    • 에이다
    • 618
    • -2.22%
    • 이오스
    • 1,098
    • -1.79%
    • 트론
    • 179
    • +0%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00
    • +0.69%
    • 체인링크
    • 18,810
    • -1.88%
    • 샌드박스
    • 595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