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휴테크, 프리미엄 아울렛ㆍ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입력 2019-08-06 12: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휴테크 안마의자(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사진제공=휴테크)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은 백화점 및 아울렛몰 등을 활용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히고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휴테크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이 쇼핑 고객이 안마의자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안마의자 카이 SLS7 브라운에디션과 LS7, 힐링 퍼니처 레스툴 발 마사지기와 스윙체어 등 브랜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매장은 아웃도어, 레저, 헬스케어 상품이 밀집된 신관 3층에 구성해 타깃 고객층의 접근성을 넓혔다.

휴테크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휴테크는 접근성이 높은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 체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 아울렛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도 확대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휴테크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관 8층을 찾는 고객이면 누구나 방문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제품은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SLS9을 포함한 브랜드 인기 안마의자와 힐링 퍼니처 레스툴, 레스툴 마사지 쿠션 등을 중심으로 구성해 휴테크의 뛰어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특정 주파수를 음파진동 자기회로와 마사지 매커니즘에 최적화화해 마사지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한 기술이다.

한편, 휴테크는 직영 전시장을 기반으로 가전 양판점, 프리미엄 아울렛, 백화점, 홈쇼핑 등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다각화, 제품 체험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알리·테무·쉬인, 가격은 싼데…" 평가 '극과 극' [데이터클립]
  • “푸바오를 지켜주세요”…중국 선수핑 ‘비공개 구역’에선 무슨 일이? [해시태그]
  • 없어서 못 파는 글로벌 비만치료제, 국내는 언제 상륙?
  • “엔비디아 HBM 부족, 삼성전자가 공급”…삼전 ‘매수’ 권하는 증권가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화보 공개…선친자 마음 훔친 '만찢남'
  • 전기차 수요 브레이크, 우회로 찾는 K배터리 [K배터리 캐즘 출구전략]
  • 단독 서울 북한산 전망 가능한 한옥 컨셉 스파·온수풀 생긴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586,000
    • +0.27%
    • 이더리움
    • 5,438,000
    • +0.93%
    • 비트코인 캐시
    • 688,000
    • +1.18%
    • 리플
    • 743
    • +0%
    • 솔라나
    • 236,500
    • +3.1%
    • 에이다
    • 653
    • +1.71%
    • 이오스
    • 1,173
    • +0.51%
    • 트론
    • 154
    • -2.53%
    • 스텔라루멘
    • 15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050
    • +0.28%
    • 체인링크
    • 25,370
    • +5.84%
    • 샌드박스
    • 644
    • +3.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