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알바의 새로운 기준’ 여름TV 캠페인 광고 온에어

입력 2019-07-02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알바몬)
(사진제공=알바몬)

아르바이트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알바몬이 여름시즌 신규TV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알바의 새로운 기준, 알바몬이 신규 여름TV 캠페인 광고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여름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이번 TV 캠페인 ‘알바의 새로운 기준, 여름 알바편’은 1일부터 TV방송과 알바몬 유튜브 등 SNS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다.

알바몬 여름TVC 캠페인 광고는 앞선 ‘알바를 RESPECT’ 광고 시리즈의 기조를 이어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았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은 지난해 재치 넘치는 상황 구성과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알바를 RESPECT캠페인’ 광고로 많은 분들께 호평을 받고 광고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며 “올해 여름시즌 역시 앞선 광고의 기조를 잇고, 나아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광고를 새롭게 제작했다”고 말했다.

광고 속에서 알바생들은 이유 없이 화풀이를 당하는 등 일하며 겪는 고충 상황들을 이야기하며 ‘존중 받고 싶다’고 말한다. 뒤이어 알바몬은 ‘최저 인식은 우리가 올려줘야 한다’라는 대사를 통해 아르바이트생 존중의 메시지를 전한다.

알바몬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알바생 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최저인식’이 올라 아르바이트생 존중이 당연해지는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여름TV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여름알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알바몬 앱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1: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81,000
    • -1.4%
    • 이더리움
    • 4,824,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832,500
    • -2.52%
    • 리플
    • 2,989
    • -3.3%
    • 솔라나
    • 197,200
    • -3.14%
    • 에이다
    • 653
    • -4.81%
    • 트론
    • 415
    • -0.72%
    • 스텔라루멘
    • 363
    • -2.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640
    • -1.59%
    • 체인링크
    • 20,360
    • -3.42%
    • 샌드박스
    • 206
    • -3.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