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19-05-09 10: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렌지라이프)
(사진제공=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 지수는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해 고객 관점의 품질 성과를 일관된 기준으로 측정하는 것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 이래 매년 우수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오렌지라이프는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이 알아들을 수 있게 쉽게 설명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등 총 6개 영역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특히 고객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하고 요청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기흥 부사장은 “오렌지라이프는 콜센터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전환해 분석하는 STT/TA시스템을 구축, 고객감정분석솔루션(CEA)과 연계해 다양한 고객서비스에 빅데이터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502,000
    • +3.72%
    • 이더리움
    • 5,219,000
    • +21.4%
    • 비트코인 캐시
    • 722,000
    • +6.88%
    • 리플
    • 756
    • +5.88%
    • 솔라나
    • 243,200
    • -1.18%
    • 에이다
    • 691
    • +6.8%
    • 이오스
    • 1,205
    • +9.55%
    • 트론
    • 171
    • +1.79%
    • 스텔라루멘
    • 156
    • +5.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400
    • +5.76%
    • 체인링크
    • 22,970
    • +0.57%
    • 샌드박스
    • 645
    • +7.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