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광고 주제는?

입력 2019-04-25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항공은 지난 22일부터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5월1일)을 기념하기 위해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

'Greater One' 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해당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쉽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제작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틀어 소개할 예정이다.

곧 1주년을 맞이하는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원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혜택을 대폭 향상 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 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승객들에게 조인트벤처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역직구 날개’ 펼친 K커머스…정부 ‘직구 정책’에 꺾이나 [지금은 K역직구 골든타임]
  • 기자들 피해 6시간 버티다 나온 김호중 "죄인이 무슨 말이 필요하겠나"
  • '동네북'된 간편결제…규제묶인 카드사 vs 자유로운 빅테크 [카드·캐피털 수난시대 下]
  • 방콕 비상착륙한 싱가포르 여객기 현장모습…"승객 천장으로 솟구쳐" 탑승객 1명 사망
  • 금융당국 가계대출 엇박자 정책 불똥...저금리 ‘대환대출’ 막혔다
  • ‘시세차익 4억’…세종 린 스트라우스 아파트 무순위 청약에 44만 명 운집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902,000
    • +1.75%
    • 이더리움
    • 5,248,000
    • +5.98%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2.01%
    • 리플
    • 742
    • +1.64%
    • 솔라나
    • 246,400
    • -2.72%
    • 에이다
    • 684
    • +0.88%
    • 이오스
    • 1,198
    • +3.72%
    • 트론
    • 170
    • +0%
    • 스텔라루멘
    • 155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50
    • +1.49%
    • 체인링크
    • 23,000
    • -2.95%
    • 샌드박스
    • 643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