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진라면 소컵' 증정 진행

입력 2019-04-24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의 대표 도시락 브랜드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가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24일 '도시락의 정석'이 높은 대중성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7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들어 전날까지 전체 도시락 판매 순위에서도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이 1위를 차지하는 등 4종 모두 상위권에 위치해 있을 정도다.

'도시락의 정석'은 전통적이면서 일반적으로 소비자 기호에 부합하는 반찬들로만 도시락을 구성한 상품이다. 상품명처럼 도시락 반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만을 활용해 도시락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2018년 2월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출시를 시작으로 같은 해 3월 '꽈리치킨편', 6월 '돼지갈비편', 9월 '바싹불고기편'을 잇따라 출시하며 현재 총 4종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의 인기가 높은 만큼 올해 운영 품목을 현재보다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이와 함게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상품 구매 시 '진라면 소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 MD는 "도시락의 정석은 크게 튀는 것 없이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만큼 보편적 인기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가장 베스트인 만큼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오랜 기간 스테디 상품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4: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21,000
    • -1.64%
    • 이더리움
    • 4,629,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850,000
    • -5.24%
    • 리플
    • 3,055
    • -1.26%
    • 솔라나
    • 197,300
    • -2.04%
    • 에이다
    • 636
    • +0.47%
    • 트론
    • 418
    • -2.11%
    • 스텔라루멘
    • 355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22%
    • 체인링크
    • 20,360
    • -2.54%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