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한 달도 안 돼 조회 수 2천만 건 돌파

입력 2019-04-04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이 론칭 27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3일 온라인에서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 수가 일 70만 건을 넘어서며 누적 2000만 조회 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이는 이때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했을 때 가장 빠른 속도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의 영어 버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온라인상의 영상 파급 효과, SNS 유저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러한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 사용자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SNS유저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7일 론칭한 ‘생각 뒤집기’편은 SK이노베이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온라인상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이사
추형욱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1]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2025.12.11] 유형자산처분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0: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871,000
    • -1.14%
    • 이더리움
    • 4,204,000
    • -0.33%
    • 비트코인 캐시
    • 841,500
    • +3.44%
    • 리플
    • 2,653
    • -4.4%
    • 솔라나
    • 175,600
    • -4.67%
    • 에이다
    • 518
    • -4.95%
    • 트론
    • 415
    • -0.24%
    • 스텔라루멘
    • 307
    • -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500
    • -2.11%
    • 체인링크
    • 17,730
    • -2.69%
    • 샌드박스
    • 165
    • -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