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괄도네넴띤' 오프라인서도 판다

입력 2019-03-11 10:36 수정 2019-03-11 13: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팔도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괄도네넴띤’의 판매처를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마트, SSM(대형 슈퍼마켓) 등에서 ‘괄도네넴띤’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단어를 제품명에 그대로 적용했다. 할라피뇨 분말을 사용해 종전 대비 5배가량 매운 맛과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최신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출시 직후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2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만 하루가 되기 전에 매진을 기록했다. 곧바로 이어진 2차 판매에서도 조기에 판매가 완료됐다. 온라인상 구매 인증 샷이 줄이어 올라왔고 맛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괄도네넴띤’의 선전은 ‘비빔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실제, 제품 출시 당시 원조 ‘비빔면’이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덩달아 화제가 됐다.

팔도는 해당 제품 이전에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비빔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왔다. 대표적 제품인 ‘만능비빔장’은 2017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정식 제품화를 결정했다.

팔도는 ‘새콤’, ‘달콤’, ‘매콤’이라는 ‘비빔면’의 콘셉트에 맞춰 라인업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매콤한 ‘괄도네넴띤’을 시작으로 달콤함을 높인 ‘쫄비빔면’은 최근 리뉴얼을 마쳤다. 새콤한 맛을 강조한 신제품은 현재 개발 중에 있다.

팔도 관계자는 “소비자가 만들어준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괄도네넴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산과 물량 확보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맛의 ‘비빔면’ 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228,000
    • +1.2%
    • 이더리움
    • 4,423,000
    • +1.61%
    • 비트코인 캐시
    • 657,000
    • +1.47%
    • 리플
    • 747
    • +0.54%
    • 솔라나
    • 206,500
    • +1.42%
    • 에이다
    • 644
    • +0.63%
    • 이오스
    • 1,160
    • +0.87%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56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150
    • +1.5%
    • 체인링크
    • 20,230
    • +0.6%
    • 샌드박스
    • 636
    • +1.27%
* 24시간 변동률 기준